안녕하세요~
최근 CJ대한통운의 부분지역 파업으로
CJ 대한통운으로 배송이 불가한 지역이 발생하였습니다.
현재까지 조율중으로 정상발송이 되기 어려운 지역은 우체국택배로 변경하여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우체국택배로 배송될 경우 , 발송준비 완료 후 익일 아침 출고되기에
추가 시일(1일)이 소요될 수 있으며 , 발송대기중일 경우 물류창고로 제품이 이동하기에 발송전 취소가 어렵습니다.
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.
또한 발송시에는 파업 전으로 제품 이동하였지만, 해당지역 제품 도착 후 파업으로 인해
제품이 이동하지 않고 묶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위와 같을 경우 업체로 전달되지 않기에
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데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,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~
제품 위치 상세확인 후 파업으로 인해 제품이 이동되지 않는 경우로 확인된다면
해당제품은 리턴요청 후 재발송(우체국택배)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원만한 합의로 빠른시일 내 정상 배송이 이뤄지길
살롱엘도 요청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